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MOOC 컨벤션 기획사 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9:20


    >


    지난시간초정에관한표현을배우고사고해결을해봤어요,그런데초대된강연자가방문하죠?어떻게나쁘지는않다... 강의를 듣고 함께 미나의 사고를 해결하세요.​​


    >


    한단계어휘에inaugural이라는어려운단어가자신있네요위사진은트럼프의멋입니다.식연설 장면입니다.inaugural은 멀미입니다.식과 같은, 최초라는 단어로 speech와 연어를 이루어 inaugural speech "취합니다.스피치라는 말로 자주 자신에게 온다고 했으니 꼭 기억하세요.​


    >


    2강의 문법은 이 수동태에 이어to부정입니다.아~ 문법은 어렵네... 하지만 한 번에 아주 조금밖에 못하니 따라갈 수 있어요. to 부정사용법 중에서 명사적 용법만 설명해 주셨는데 어떻게든 잘 알려 주십니다. "일" "기술"만 외우면 OK!!


    >


    이전, to 부정사 to와 전시의 to와 굉장히 헷갈렸던 기억이 과잉입니다.그런 모습이 저뿐만 아니라 과인 같아요. 구분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표시까지 해놨죠.​​


    >


    독해는 문자를 보고 독해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먼저원어민교수님이읽어주시는기사를보고빈칸에단어를맞춰보고강독을해주세요. 갑자기듣기평가가과인이되어도당황하지말고살짝답을써주세요.​​


    >


    정말 강의만 잘 들으면 자격증 시험은 문제가 없는 걸까?독해가 끝나면 기출문제를 풀어요.문제가 술술 풀리는 걸 보면 열심히 강의를 들은 게 틀림없죠?


    >


    언제나그랬듯이더욱더강의를듣고미나의문제를같이해결해봤습니다.바로 최근에 인턴 졸업까지 강의한다고 자신만 만났네요. ~​ ​ ​ 컨벤션 영어 필기 http://www.kmooc.kr/courses/course-v의 첫:CUFS+CUFS02+20첫 9_C2/about​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