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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1130토]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 국내 미디어 업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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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의 가격은 1만원 전후비가 많다. 무바 1을 쓰겠다, 인원 수명을 보내고 싶게 그렇게 해서 값이 다른 것이 본인 만원 전 후에는 가능하다.무바 1로 쓰면 몇천원 수준, 여러 사람이 고화질로 보내고 싶으면 하나만 4천원대까지 가격대가 오른다. ​ ​ 하나)베이직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한달 9,500원 HD보다는 떨어지는 화질 동시에 몇명의 접근 불가능(혼자 사용)​ 2)스탠더드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달 하나 2,000원 HD화질 지원동시에 두 사람, 접속 가능 ​ 3)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달 하나 4,500원 UHD화질 지원동시에 4명, 접속 가능 ​ 프로필마다 시청 기록이 달리 몇명이 함께 사용해도 불편이 없다. (추천 콘텐츠도 각기 다른) 가족끼리 나눠서 낸다는 개념으로 접근하면 경제적 불다소음도 적게 느껴진다. ​​​​​


    스튜디오 드래곤으로 하는 이른바 잘 자기 갈 콘텐츠 회사 주식의 4.99%를 넷플릭스가 갖는 계획까지 있다. (전략적 파트너 히스이프)뿐만 아니라 JTBC도 3년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20개를 만들겠다는 계약을 했다. 요즘 나오는 드라마는 예전에 넷플릭스에 자신이 생겼는데 지금은 넷플릭스만으로 자체 콘텐츠를 제작해 세계에 진출한다는 것이었다. 또 넷플릭스에서도 제작비를 투자하는 경우가 있는데 제작자는 당연히 환영하는 상황이었다. PPL보다 자유롭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신을 갖고 있지 않다 의 컨텐츠를 보여줄 기회가 더 많기 때문이었던 넷플릭스는 자막 서비스와도 연결되어 있어 가능했다. ​​​​​


    과거에는 OTT 서비스라고 하면 넷플릭스 스토리는 크게 꼽힐 만한 작은 기업이 없었다. 그러나 요즘 콘텐츠라고 하면 전체를 떨게 하는 디즈니가 OTT 서비스에 발을 들여놓게 된 것이다. 디즈니가 보기에는 넷플릭스가 빅 데이터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긴 1프지앙, 근원적으로는 콘텐츠가 재미 있기 때문에 잘 될 것으로 분석했기 때문 이다니다. 실제로 최근 넷플릭스는 하우스오브카드와 같은 자신들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어느 순간부터 넷플릭스 안에서는 토이스토리가 사라지고 디즈니 플러스로 옮겨가고 있다.디즈니 플러스의 힘이 무서운 것은, 미 쿡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하나 날의 가입자가 1000만명에 이른 것이다. 이쯤 되면 넷플릭스가 긴장할 수밖에 없대요. 상황이 이렇다 보니 넷플릭스는 아시아, 특히 한류 시장에 잘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면서 매출도 상승했다. ​ ​ 예를 들어 시장이 특이한 중국을 제외하고는 아시아에 진출해서 3년 만에 가입자 5천 8벡망인을 달성한 이다니다. (믹크은 10년간 6천만명)korea만 월의 결제액이 260억에 달한다. 넷플릭스의 입장에서는 아시아 시장이 매력적 1밖에 없는 이유다. 앞으로는 드라마 제작사와 함께 콘텐츠와 연예인 출연자들의 파워가 커지면서 유통업체 치킨게이다.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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