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12

    ​​​​


    >


    라라 진은 거의 매일 짝사랑만 하고, 연어 같은 어린애를 해 본 적이 없는 조용한 모범생이었다. 옆집에 사는 소꿉친구 조쉬를 짝사랑하지만 그는 현재 언니의 남자친구였던 라진은 짝사랑을 할 때마다 좋아하는 대상에 혼자 편지를 써 상자에 보관한다. 어느 날 라라 진이 숨겨뒀던 연어 편지가 사라지고 편지 주인공들이 라라 진을 찾아오기 시작한다.피터는 라라, 진의가 소꿉 친구 중 한명이었다 현재는 학교의 킹카이며, 젠과 사귀고 있다. 피터는 라라 진의 편지를 받고 찾아와서 헤어진 젠의 관심을 끌며 라진에게 계약년생을 하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라라진은 조쉬에게 자신의 마 sound를 들킬까봐 그 제안을 받아들이게 된다.​​​


    >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충실히 따르고 있다. 가볍고 재미있는 작품이다. 로콤에서 특히 제일소중한 잘생긴 남자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애초에 피터 역의 배우를 봤을 때는 정신이 혼미했는데, 보면 볼수록 잘생겼다고 생각되는 배우였다. 나쁘진 않은 나중에 보니깐 시에라 연애기 대작전에서도 남자주인공에게 나쁘진 않은 배우였다.)


    >


    영화 원작이 재미교포 작가님이 쓰고 주인공이 korea계 미국인으로 등장한다. 그래서 Korea의 탈팩이나 요구르트 같은 익숙한 소재들이 등장한다. 작품은 라라 진의 성장과 러브스토리를 다룬다. 번외로 영화 자체가 1상죠크잉스토리울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어서 영어 회화 공부하는 데도 괜찮은 작품이었다. 로코물건을 좋아한다면 추천 작품이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